티스토리 뷰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카카오 리뷰
오늘은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카카오 색상" 모델 리뷰 진행해볼게요. 우선 나이키 중에서도 ACG에 대해 잠시 설명드릴게요. ACG란 All Condition Gear라는 약자이고 말그대로 어떠한 컨디션에서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주로 나이키의 아웃도어 제품들의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ACG 모델 중 로우케이트라는 신발에 대해 소개드릴텐데 저도 나이키의 ACG 모델은 처음 구매하였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는 신발 중 하나입니다.
제품 정보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카카오와우, NIKE ACG Lowcate Cacao Wow
Part number : DM8019-200 / Color : Cacao Wow
나이키 발매가 : 129,000원 -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35% 할인된 83,800원에 판매하였으나 현재 카카오와우 색상은 품절입니다.
나이키 아웃도어 프리미엄 라인인 ACG의 신발을 10만원 초반 또는 10만원 아래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무조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웃도어용 신발이지만 일상생활에서 신으셔도 전혀 등산화의 느낌이 나지 않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색상또한 어두운 브라운 색상으로 거의 모든 바지와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밑창이 굉장히 튼튼한 것 같아 가벼운 등산하시는 분들도 등산용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 팁
나이키는 신발이 약간 작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에어포스 제외) 하지만 이 신발은 딱 맞게 신으려고 280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실제로 딱 맞습니다. 작지도 크지도 않습니다. 딱 정사이즈!
발볼이 많이 좁지는 않지만 발볼이 넓은 분들은 반업 정도 추천드립니다.
주인장 발 사이즈 스펙
발사이즈 : 275
뉴발란스 574 (280)- 딱 맞게 신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280) - 널널하게 신습니다.
아디다스 가젤 (270) - 딱 맞게 신습니다.
상세 사진
1년 정도 신었는데도 신발 상태가 굉장히 좋습니다. 트레일화라서 고무 밑창이 단단하여 닳은 부분없이 아주 잘 신고있습니다. 그리고 신발끈 홀더 부분 보란색으로 아주 귀여운 포인트까지 너무 만족하는 신발입니다.
(상세 사진의 하얀 고양이는 지은이라는 저희 집에 서식하는 야생 고양이입니다.)
총평
착용감 - ★★★★☆
견고하고 단단한 착용감입니다. 트레일화라서 런닝화같은 폭신폭신한 느낌은 없지만 편한 신발입니다...
코디 활용도 - ★★★★★
저는 주관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신발입니다. 카카오 색상과 블랙의 색상 조합이 굉장히 조화롭습니다.
주로 와이드한 바지를 많이 입는데 거의 모든 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나이키 ACG를 좋아시는 분들, 처음 보시는 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리는 신발입니다. All Condition Gear답게 가볍게 산책하시거나, 등산 좋아하시는 분들, 일상생활하시는 분들 가릴 것 없이 신기 편한 신발입니다.
색상도 어두워서 오염도 덜 하고 소재도 견고해서 오래 신을 수 있는 내구성까지 갖췄습니다. 가격도 10만원 내외로 구매하실 수 있어 장점뿐인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카카오 색상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로우케이트 검색하시면 다른 색상도 많이 있고, 할인하는 색상들도 있으니 꼭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