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락피쉬웨더웨어 휘슬리 스크런치 플랫 화이트 리뷰
오늘 소개드리는 신발은 락피쉬웨더웨어의 휘슬리 스크런치 플랫 화이트 모델입니다. 락피쉬웨더웨어 공식홈페이지의 설명을 가져왔습니다. " 락피쉬웨더웨어는 2004년 영국 사우스 웨스트 잉글랜드의 실리 제도, 콘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써
오리지널 브리티쉬 감성과 클래식함에 영국 특유의 기후를 고려한 기능성을 가미시킨 British Weatherwear'라는 새로운 컨셉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런 설명과 같이 영국에서 런칭한 브랜드이고, 최근 락피쉬의 레인부츠가 굉장히 핫해졌었는데요. 오늘은 락피쉬 대표 모델인 플랫 슈즈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제품 정보
락피쉬웨더웨어 휘슬리 스크런치 플랫, WISLEY SCRUNCH FLAT
판매가(23년 9월 19일 기준) 정보
- 정가 : 83,000원
- 할인판매가 : 74,700원
- 멤버쉽가 : 67,230원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이며, 회원가입을 하고 구매하면 할인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공홈말고 무신사에서도 쿠폰, 카드할인 등을 활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 팁
플랫슈즈인데 UK3.5(230) 을 구매하였습니다. 평소 225~230을 주로 신습니다. 아래 타 브랜드의 신발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고무줄이 발등을 잡아주니 약간 크게 5업 정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발 주인 발 사이즈 정보
발 사이즈 : 225
반스 어센틱 사이즈 : 225(큰 느낌입니다.)
아식스 젤 소노마 15-20 : 230 (딱 맞거나 약간 큰 느낌입니다.)
나이키 테일윈드 : 230(딱 맞거나 약간 큰 느낌입니다.)
상세 사진
총평
착용감 - ★☆☆☆☆
플랫슈즈라서 그런지 몰라도.. 쿠션없는 밑창으로 굉장히 불편하고.. 맨발로 신으면 발등이 까지는 것 같습니다.
코디 활용도 - ★★☆☆☆
아무래도 플랫슈즈는 스타일링이 제한적인 것 같습니다.
락피쉬웨더웨어의 레인부츠가 굉장히 핫해서 둘러보다가 플랫슈즈 하나 장만하였지만.. 극악의 착용감인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 여성스러움을 부각하고 싶은 날 또는 강철발바닥이신 분들이 가끔 신기에는 괜찮은 모델같습니다.
발 자주 아프신 분들은 구매하지 않으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예쁘고 귀엽습니다. 많이 걷지 않는다면 예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